본문 바로가기

은행정보

[재테크-CJ포인트] 올리브영 제품 사용하고 cj one포인트 얻자, 매우 쏠쏠하다

*재테크 시리즈 글입니다. 찾으시는 정보있으시면 사용해주세요😊*

[재테크-카드추천]전월실적 없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신한카드 https://doitchu20.tistory.com/14

[재테크-포인트적립]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사용해보자 https://doitchu20.tistory.com/16

[재테크-캐시워크]캐시워크에 대해 알아보자/ 건강이 캐시다/ 만보기앱 https://doitchu20.tistory.com/18

[재테크-교보문고e교환권]종이책 정가주고 사니? 할인받고 사자 https://doitchu20.tistory.com/19

 

안녕하세요 두잇츄 입니다.

오늘은 재테크 시리즈로 CJ one포인트 적립에 대해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one포인트가 무엇이냐?

CJ계열사 제휴브랜드에서 제품을 사고, 보고 등 소비하는 모든 금액에 대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입니다.

 

CJ one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브랜드는 여러분들이 많이 아시는

CGV(영화), 올리브영(패션/미용),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투썸플레이스(외식업), 뚜레쥬르(빵), 쿠킷/CJ mall/CJ the maket /cj 오쇼핑(인터넷쇼핑), 티빙/헬로우티비/헬로우모바일(모바일 미디어), 잉글리쉬젬(교육), 퍼스트룩(패션), cj 대한통운(유통업), cj문화재단단 등등이 있습니다.

 

아직도 나열하지 못한 제휴브랜드 들이 더러 있으니, cj one 홈페이지에서 참고 바라겠습니다. 

사람들이 흔히 쓰는? 많이 아는? 브랜드는 웬만큼 다 나열해봤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것은 올리브영입니다.

왜일까요?

바로 제가 제일 많이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하핫

 

올리브영에서 파는 제품을 소개해드려야하는 데,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소개가 힘들겠네요😂

 

가장 기본적인 화장품(백화점 브랜드, 외국약국 브랜드 포함), 향수, 우산, 생필품(생리대, 마사지도구 등), 애완견 물품, 건강식품 등 

사실 없는 게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단연 화장품입니다.!! 

 

올리브영은 화장품으로 커졌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화장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죠. 사실은 화장품 판매점이기 때문에 이게 맞긴 하죠..

 

제휴브랜드마다 적립되는 포인트가 다른데 올리브영은 무려 2%나 포인트적립이 됩니다.

 

가령 내가 20,000원짜리 화장품을 샀다면 400원이 적립되는 셈이죠. 얼마나 쏠쏠한 포인트인가요?

 

저는 가족, 남자친구 모든 화장품을 올리브영 화장품으로 통일했습니다. 

엄마가 제 포인트를 적립시켜주세요... 이게 목적이죠 ㅋㅋㅋ

돈이 부족한 달에는 모아둔 포인트로도 연명할 수 있어요. 쨩입니다.

 

올리브영은 포인트 적립률이 클 뿐만 아니라, 매달 진행되는 할인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죠. 좋은 제품도 많은 데, 할인률도 꽤 크다보니 계속 이용하게 됩니다.

 

3월같은 경우는 할인폭이 크니까 남은 3월동안 올리브영 쇼핑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3월에만 벌써 꽤 큰 금액을 사용했어요.

 

기본 포인트 적립은 웬만한 브랜드들이 다 하고 있는 서비스죠?

CJ one포인트는 이게 다가 아닙니다.

 

올리브영 제품을 사고 나서 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150포인트까지 더 받을 수 있어요.

무려 한 제품당 150포인트입니다.!!!

제품평가와 한줄 평가, 사진까지 첨부했을 시입니다. 사진이 없다면 1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요.

 

수분크림, 마스카라, 스킨 총 3개를 샀다면 금액에 대한 2% 포인트 적립 뿐만 아니라

각각 150포인트씩 450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다는 말이 되는 거지요.

허허 이것이야 말로 재테크 아니겠습니까. 

 

저는 밀려있는 리뷰제품만 해도 25개나 됩니다. 사진없이 리뷰를 쓴다면 2500원이나 포인트가 적립되겠네요!!

제품을 많이 사기도 했으니 제 팔도 같이 아프겠네요 ㅋㅋ

 

이런걸 왜해? 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작은 돈도 모아서 크게 씁시다!!!

제가 이런걸 소개하는 이유입니다.

 

하나하나를 보면 나약하고 작은 금액일지 몰라도, 이런 소소한 포인트들이 모이면 큰 힘이 됩니다!!

소소한 포인트가 모여서 큰 태산이 될때까지 저는 계속 이용할 거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두 부자되세요~❤️